손오공, 터닝메카드 매출 1%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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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오공, 터닝메카드 매출 1%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 www.sonokong.co.kr)이 지난 12월 한달 동안 터닝메카드 구매 고객과 함께 마련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손오공 김종완 대표와 세이브더칠드런 송혜승 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손오공 김종완 대표가 총 5천여 만원의 후원 기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의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에 전달했다.

손오공은 작년 12월 한달 동안 자사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 터닝메카드 대형제품 3종의 판매금액 1%를 적립하는 형식으로 후원 기금을 마련하였다. 후원금 5천여만원은 아동 놀 권리 보장 캠페인인 ‘놀이터를 지켜라’에 기부되어 ‘잘 노는 우리학교 만들기’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놀이터를 지켜라’ 캠페인은 놀 시간, 놀 친구, 놀 공간이 부족해 고민인 우리나라 아이들이 친구와 함께, 실컷, 맘껏 놀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아동 놀 권리 회복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를 통해 진행 예정인 ‘잘 노는 우리학교 만들기’는 획일적이고 학습 위주의 딱딱한 학교 공간을 실제 사용자인 아이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놀이 친화적인 공간으로 개선, ‘아이들이 잘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손오공 김종완 대표는 "터닝메카드로 받은 큰 사랑을 돌려주고자 아이들의 ‘놀이 공간 만들기’ 캠페인인 ‘놀이터를 지켜라’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터닝메카드 구매 고객과 함께 조성한 기금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나눔이 되었다. 앞으로도 손오공은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손오공>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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