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처럼'…디즈니, "미키마우스 인증샷 공유하면 5달러 기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가 글로벌 자선 단체인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글로벌 SNS 기부 캠페인 ‘Share Your Ears’를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Share Your Ears’는 디즈니가 전 세계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10만 번 이뤄준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디즈니랜드 60주년을 맞이해 디즈니 파크 (Disney Parks)와 메이크어위시 (Make-A-Wish)재단이 함께 한다.

참여 방법은 셀카에 미키마우스 귀 모양을 만들어 함께 찍는 것으로 검정색 종이컵이나 접시, 머리띠 등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활용해 도전해 볼 수 있다. 해당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ShareYourEars’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공유된 사진 1장당 미화 5달러 (한화 약 6,100원)의 기부금으로 환산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디즈니 파크가 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해 전 세계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혜빈 처럼'…디즈니, "미키마우스 인증샷 공유하면 5달러 기부"
디즈니 관계자는, “디즈니는 지난 35년간 메이크어위시재단과 전 세계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줬지만, 난치병 아이들의 10만 번째 소원 성취를 기념해 디즈니를 사랑하는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함께 소원을 이뤄줄 수 있도록 의미 있는 글로벌 SNS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국 소비자들도 많은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데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메이크어위시재단의 홍보대사인 배우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릇을 활용해 미니마우스로 변신한 사진을 ‘#ShareYourEars’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이미지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35.59상승 3.7123:59 04/12
  • 코스닥 : 1000.65상승 11.2623:59 04/12
  • 원달러 : 1124.90상승 3.723:59 04/12
  • 두바이유 : 63.28상승 0.3323:59 04/12
  • 금 : 61.10상승 0.1623:59 04/12
  • [머니S포토] 코스닥 1000선 탈환
  • [머니S포토] 국회 정무위 소위, 인사 나누는 성일종-이건리
  • [머니S포토] 민주당 노인위, 착잡한 마음으로...
  • [머니S포토] 오세훈, 코로나19 '서울형 거리두기' 관련 첫 간담회
  • [머니S포토] 코스닥 1000선 탈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