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등 혁신제품으로 중국시장 공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LG전자가 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제품으로 중국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9~12일 상해 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가전전시회인 ‘상해 가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LG전자는 약 768㎡ 규모의 전시관에 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포함해 올레드 TV, 트윈워시 세탁기, 더블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또한 지난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6’에서 첫 공개 후 크게 호평을 받은 ‘LG G5’ 스마트폰도 전시한다.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은 혁신제품 및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혜웅 LG전자 중국법인장(부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가전 기술력과 중국 소비자 생활상을 고려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9일 상해 가전박람회에서 LG전자 모델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G전자
9일 상해 가전박람회에서 LG전자 모델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G전자
 

허주열
허주열 sense83@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81.09상승 0.7110:50 08/05
  • 코스닥 : 1057.50상승 9.5710:50 08/05
  • 원달러 : 1143.50하락 0.110:50 08/05
  • 두바이유 : 70.38하락 2.0310:50 08/05
  • 금 : 71.37하락 0.5110:50 08/05
  • [머니S포토] 최재형 '부인 이소연씨와 현충원 참배'
  • [머니S포토] 비상경제 중대본 회의 입장하는 홍남기 부총리
  • [머니S포토] 민주당 ‘정치개혁’ 주제 대선경선 2차 TV토론
  • [머니S포토] 국민의힘 당 정책공모전 '나는 국대다 시즌2' 본선 심사
  • [머니S포토] 최재형 '부인 이소연씨와 현충원 참배'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