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고객 우대서비스 'KB스타클럽제도'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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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 고객 우대서비스 'KB스타클럽제도' 개편
KB금융그룹은 11일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그룹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을 선정하고 각종 금융서비스 및 뷰티∙여행∙렌터카 할인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은 KB금융그룹 내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거래고객 외 KB손해보험 고객에 대해서도 모든 거래실적을 합산해 그룹 통합등급이 산정되며 선정된 그룹통합등급에 따라 은행, 손해보험, 카드, 투자증권, 생명보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모두 동일하게 우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대중교통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 대해서는 전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주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크게 강화했다.

KB금융그룹은 KB스타클럽 개편 기념으로 4월8일까지 총 1만명의 고객들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퀴즈 응모에 따른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계좌이동제, ISA 도입으로 금융기관간 고객 유치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KB스타클럽 서비스를 통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고객 로열티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남의
이남의 namy85@mt.co.kr  | twitter facebook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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