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가입고객 800만 달성 '고객 감사 캠페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동부화재 로고
동부화재 로고
동부화재는 가입고객 800만 달성 기념으로 6월 한달 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부화재 가입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고객 감사 방문활동, 교통사고 유자녀 장학금 후원 등으로 진행된다.

추첨이벤트는 동부화재 가입고객 수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등 총 8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주당 800명을 추가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3000원도 제공한다.  PA 방문활동을 통해 모바일 인증을 통한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 고객 1만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하는 등 가입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 교통안전공단과 협약해 운전자 보험 판매실적의 2%를 교통사고 유자녀에 대한 장학금으로 후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지속할 예정이다. 
 

성승제
성승제 bank@mt.co.kr  | twitter facebook

금융을 사랑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금융 출입 기자입니다. 독자님들의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4.33상승 11.9518:02 04/15
  • 코스닥 : 1013.90하락 0.5218:02 04/15
  • 원달러 : 1117.60상승 118:02 04/15
  • 두바이유 : 66.58상승 2.9118:02 04/15
  • 금 : 62.56상승 0.9818:02 04/15
  • [머니S포토] 16일 0시 개통, 마무리 단장 들어간 '신월여의지하도로'
  • [머니S포토] 자가격리 마친 이낙연 전 대표
  • [머니S포토] 프로포폴 불법 투약 '채승석' 2심서 집유
  • [머니S포토] KT, ESG 경영에 노사 손붙잡다
  • [머니S포토] 16일 0시 개통, 마무리 단장 들어간 '신월여의지하도로'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