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한 '토크상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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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PC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365일 24시간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으로 상담할 수 있는 ‘토크(Talk)상담’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토크상담은 해외에서도 채팅 상담이 가능하며 ‘PC·모바일 앱 로그인 후 메뉴>고객센터>Talk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카드·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먼저 상담을 제안하는 ‘토크상담’ 팝업창도 운영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은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디지털 1등 카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대웅
서대웅 mdw1009@mt.co.kr

<머니S> 금융팀 서대웅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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