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맹활약”… 목표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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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가 상하이 백화점 매장에 입점해 있다. /자료사진=머니투데이DB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가 상하이 백화점 매장에 입점해 있다. /자료사진=머니투데이DB
NH투자증권은 1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럭셔리 브랜드 화장품의 매출이 급성장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127만원에서 148만원으로 상향했다.

이날 한국희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화장품 부문에서 럭셔리 브랜드 매출 기여도는 2014년 약 39%에서 최근 66%까지 상승했다”며 “최근 1년간 면세점 판매 기여도가 빠르게 확대됐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한 애널리스트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은 면세점 채널에서의 판매 급증 후 중국 현지에서 인지도 상승의 선순환이 되고 있다”며 “또 최근 성장 정체된 방문판매 채널에서 고성장을 이어가는 점은 내국인 수요도 증가한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NH투자증권은 LG생활건강의 2분기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1조5130억원, 2207억원으로 추정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5.4%, 31.4% 상승한 수준이며 시장 전망치를 6%가량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한 애널리스트는 “예상보다 강한 실적 개선세를 반영해 올해와 2017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5.5%, 3.6% 상향 조정했다”며 “밸류에이션 대상 기간을 조정하며 목표주가를 상향했다”고 덧붙였다.
 

장효원
장효원 specialjhw@mt.co.kr  | twitter fac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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