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이 시대의 ‘늦은 아빠’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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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메트라이프생명
/사진=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늦은 아빠’라는 주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시대의 목소리를 듣고 그 마음과 함께 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 광고에 담았다. 높은 취업 문턱과 그에 따라 늦춰진 졸업 시기로 인해 평균 사회 진출 연령이 높아졌다. 자연스럽게 결혼 및 출산 연령 또한 증가하면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평균 출산 연령은 여자 32세, 남자는 35세로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늦은 아빠’와 어린 자녀들이다.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인 중에서 진짜 아빠와 자녀를 모델로 기용해 현실감을 높였다. “난 조금 늦은 아빠다”라고 고백하는 이들의 고민은 자녀가 20대가 되었을 때 자신의 모습이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은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고척 스카이돔 전광판 등을 통해서 먼저 공개하고 하반기 중 TV CF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부산 및 대구지역 지하철 스크린도어에도 광고가 노출된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새로운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효선
박효선 rahs1351@mt.co.kr  | twitter facebook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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