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O2O 플랫폼 ‘퀵오더’ 서비스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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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생활밀착형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서비스인 ‘퀵오더’(Quick Order)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퀵서비스·꽃배달·대리운전 외에도 항공권 결제·리워드 쇼핑·T맵 택시 등 기존 카드사에서 O2O서비스로 제공하지 않았던 신규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퀵오더서비스는 롯데 앱카드 회원 가입 후 롯데카드로만 이용 가능하며 결제 시 할인쿠폰이나 추가 포인트 적립 등 부가 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항공권 결제의 경우 국내외 전 항공사 항공권 예매 기능이 들어있다. 리워드 쇼핑은 롯데면세점을 퀵오더에 접속해 이용하면 롯데포인트(L.POINT)를 최대 2%까지 적립해주는 서비스이다. 또 롯데카드 회원은 퀵오더의 T맵 택시 서비스를 통해 늦은 시간에도 안심하고 신속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명제선 미래사업부문장은 “롯데카드는 롯데닷컴,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의 온·오프라인 소매유통망과 O2O를 결합한 ‘R(Retail) 핀테크’ 전략을 수립 중”이라며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퀵오더’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장시켜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대웅
서대웅 mdw1009@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금융팀 서대웅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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