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 론칭…2030골퍼 공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 론칭…2030골퍼 공략
엠케이트렌드가 오는 F/W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LPGA gallery’ 브랜드를 전개하며 2030의 젊은 골퍼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LPGA gallery’는 각 라인 별로 ‘플레이어’, ‘트래블’, ‘퍼포먼스’ 등 세 가지 특색 있는 테마로 구성해 고객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먼저, ‘퍼포먼스’ 라인은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모던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전반적으로 모노톤 컬러를 사용하며 레드, 블루, 네이비 등의 포인트 컬러로 스포티한 감성을 부여한다.

‘플레이어’ 라인은 가벼운 운동이나 실내 활동에 적합한 캐주얼 감성의 유니크한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LPGA만의 그래픽 패턴을 비롯해 고유한 레터링 패턴이 특징이며 민트, 코랄 등 화사한 컬러와 차분한 파스텔 톤의 컬러 조화가 돋보인다.

‘트래블’ 라인은 20년 이상 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해 온 엠케이트렌드의 강점을 발휘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오는 겨울 시즌에는 에스키모룩과 유니크한 그래프 패턴을 활용해 골프웨어에서 데일리룩까지 어떤 룩이라도 매치하기 쉬운 높은 범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M by LPGA’라는 남성 라인의 세컨드 브랜드도 선보인다. ‘LPGA’에서 오는 여성 이미지와는 반대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조한 다양한 제품으로 남성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엠케이트렌드 LPGA사업부 총괄 최기영 이사는 “엠케이트렌드는 미국프로농구 NBA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론칭한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를 한국과 중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시키며 스포츠 협회와의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며 “캐주얼 시장에 강점을 확보한 엠케이트렌드의 디자인, 전략 등을 바탕으로 LPGA gallery를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엠케이트렌드>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69.05하락 53.5115:33 01/28
  • 코스닥 : 961.23하락 24.6915:33 01/28
  • 원달러 : 1119.60상승 15.215:33 01/28
  • 두바이유 : 55.53하락 0.1115:33 01/28
  • 금 : 55.74상승 0.4215:33 01/28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 [머니S포토] 박영선 '의료영상정보 솔루션 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 방문'
  • [머니S포토] 오세훈 "서울시민에게 스마트워치 보급해 건강 모니터링"
  • [머니S포토] 수제화 거리 둘러보는 나경원
  • [머니S포토] 정부서울청사 찾은 김진욱 공수처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