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뮤지션 원티드' 캠페인 진행…"소속사 없는 뮤지션 모여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반스, '뮤지션 원티드' 캠페인 진행…"소속사 없는 뮤지션 모여라"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음악적인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뮤지션 원티드(Musicians Wanted)’ 캠페인을 7월21일 다시 론칭했다.

2015년 론칭한 <뮤지션 원티드>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스테이지에 오를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그 음악적인 영역을 넓히기 위해 에픽하이 타블로가 수장인 뮤직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 IGHGRND)’와 파트너십으로 진행한다.

하이그라운드는 혁오, 검정치마 그리고 인크레더블 등이 속해 있으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레이블로 그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 뮤지션 원티드는 밴드 뮤직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하기 위해 하이그라운드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맺었다.

7월21일부터 8월7일까지 뮤지션의 대표 음원과 영상 업로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반스와 하이그라운드는 창의성(30%), 독창성(30%), 완성도(20%) 그리고 온라인 투표(20%) 네 가지 항목에 근거해 준결승에 오를 10팀을 8월 12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10팀 가운데 8월 12일부터 8월 21까지 진행되는 2차 온라인 투표와 심사를 거쳐 최종 경연을 펼칠 3팀을 9월 1일 발표한다.

그리고 9월 10일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트 컨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자 가려지며, 우승한 뮤지션은 하이그라운드 레이블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반스에서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지원받게 된다.

<이미지제공=반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99.69상승 104.7123:59 02/25
  • 코스닥 : 936.21상승 29.923:59 02/25
  • 원달러 : 1107.80하락 4.423:59 02/25
  • 두바이유 : 66.18상승 1.723:59 02/25
  • 금 : 62.89하락 0.6523:59 02/25
  • [머니S포토] 한국 상륙 추추 트레인 '추신수'
  • [머니S포토] 한국판 실리콘밸리 '인천 스타트업 파크' 공식 개관
  • [머니S포토] 가덕신공항특별법·의료법 개정안 처리 앞둔 국회 법사위
  • [머니S포토] '코로나19 백신 접종 D-1'
  • [머니S포토] 한국 상륙 추추 트레인 '추신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