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2016 상해 유아용품박람회' 참가…사흘간 1만여 명 방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토팜, '2016 상해 유아용품박람회' 참가…사흘간 1만여 명 방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16 상해 유아용품박람회(이하 CBME China 2016)’에서 약 200여 건에 달하는 유효 상담실적을 거두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3년 연속 CBME China에 참여한 아토팜은 MLE 크림, MLE 로션, MLE 바디워시 등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CFDA)’를 취득한 ‘아토팜’을 비롯해 민감피부 성인 여성을 위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임산부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매터니티 케어’ 등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에 아토팜 전시관에는 일평균 약 3천명 이상의 방문객과 200팀 이상의 바이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특히 현지 대리상들의 높은 관심 속에 유아 체인 스토어, 화장품 편집샵, 수입관 등 오프라인 채널과의 활발한 상담이 진행됐다.

더불어 아토팜 티몰의 마케팅 강화를 위한 상담은 물론 유명 온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의 활발한 신규 상담까지 진행, 박람회 기간 동안 약 200여 건의 유효 상담실적을 기록했다.

아토팜 해외사업부 김영준 차장은 “3년 연속 상해 유아용품박람회에 참여하면서 중국 내 아토팜의 인지도와 소비자의 신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중국 유통채널 확대 및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써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대표 민감피부 스킨케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상해 유아용품박람회(Shanghai Children Baby Maternity Products Expo)’에는 전세계 2366개 회사, 3673개의 임신, 출산, 육아 브랜드들이 참여했으며 약 8만50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미지제공=네오팜>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12.95하락 86.7415:33 02/26
  • 코스닥 : 913.94하락 22.2715:33 02/26
  • 원달러 : 1123.50상승 15.715:33 02/26
  • 두바이유 : 66.11하락 0.0715:33 02/26
  • 금 : 65.39상승 2.515:33 02/26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 [머니S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법사위원장과 여야 간사
  • [머니S포토] 체육계 폭력 등 문체위, 두눈 감고 경청하는 '황희'
  • [머니S포토] '일상 회복을 위해 백신접종'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