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광저우 2호점 오픈…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클리오, 광저우 2호점 오픈…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클럽클리오’가 2호점 오픈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고 18일 밝혔다.

클럽클리오는 뷰티 브랜드 클리오·페리페라·구달의 뷰티 편집숍으로 지난 5월 광저우의 복합 쇼핑몰 시청두회에 1호점을 오픈한 바 있으며, 8월 19일 티안헤스포츠센터(Tianhe Sports Center)역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정가광장에 2호점을 개장한다.

현재 클럽클리오 광저우 1호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셀프 눈썹 타투 열풍을 일으킨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으로 2호점에서도 그 인기가 뜨거울 것이란 업체 측 전망이다.

여기에 킬 브로우와 함께 한국에서 스테디 셀러로 꼽힌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 XP’ 역시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는 번지지 않는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섬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은 중국 약 2,500개 화장품 전문점과 사사(SASA), Tangsancai와 같은 전국형 코스메틱 멀티숍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번 같은 단독 직영점 오픈으로 클럽클리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더욱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을 전했다.

<이미지제공=클리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2.99상승 39.1218:03 03/03
  • 코스닥 : 930.80상승 7.6318:03 03/03
  • 원달러 : 1120.30하락 3.718:03 03/03
  • 두바이유 : 62.70하락 0.9918:03 03/03
  • 금 : 61.41하락 2.8218:03 03/03
  • [머니S포토]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 답하는 이용수 할머니
  • [머니S포토] 민주당 지방소멸대응TF 성과 참석한 이낙연과 염태영
  • [머니S포토] 김용범 차관, 4차 맞춤형 피해지원 계획 발표
  • [머니S포토] 김태년 "2월 내 매듭짓지 못한 법안, 3월과 4월에 마무리지을 것"
  • [머니S포토]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 답하는 이용수 할머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