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제1회 뷰티토크 생방송'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16브랜드, '제1회 뷰티토크 생방송' 진행
㈜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제 1회 뷰티토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회를 맞이하는 뷰티토크는 9월 2일 밤 9시부터 16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16브랜드 및 신제품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6브랜드가 제안하는 2016 메이크업 트렌드 쁘띠 튜닝술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등 1∙2부에 걸쳐 진행된다.

16브랜드는 K-뷰티 리더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뷰티’를 컨셉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쁘띠 튜닝’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고 있다. ‘쁘띠 튜닝’ 캠페인은 마치 시술을 한 듯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보이는 메이크업 연출법이다.

뷰티토크는 프로듀서 조성아가 이끄는 '쁘띠 튜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첫 방송은 MCN 이사배와 함께한다. 조성아 대표는 이사배가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설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자신만의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바일 제너레이션 브랜드인 16브랜드와 잘 어울려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사배는 이번 행사를 통해 16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 ‘구름크림 핑크톤업’, ‘핑거펜’을 활용한 혈색타투술, 코오똑술, 입술빵빵술 등의 메이크업 룩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16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www.16brand.com)에서 ‘뷰티토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뷰티토크 초대장과 쁘띠 튜닝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티징 영상 공유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16브랜드는 지난 4월 왓슨스 이대점, 홍대점 입점 이후 전국 64개 왓슨스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장했으며, 국내 시장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홍콩 SASA ‘SHINE’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호주 뷰티 전문 스토어 ‘MECCA’ 등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갈 계획이다.

<이미지제공=16브랜드>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37.14상승 14.118:01 08/03
  • 코스닥 : 1036.11하락 1.6918:01 08/03
  • 원달러 : 1148.30하락 2.618:01 08/03
  • 두바이유 : 72.89하락 2.5218:01 08/03
  • 금 : 73.28하락 0.6218:01 08/03
  • [머니S포토] 고용노동부·경총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식'
  • [머니S포토] 기본주택 정책발표 차 국회 찾은 이재명 지사
  • [머니S포토] 국회 정보위 출석하는 박지원 국정원장
  • [머니S포토] 김두관 대선 예비후보 '자영업자 목소리 듣기 위해'
  • [머니S포토] 고용노동부·경총 '청년고용 응원 프로젝트 협약식'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