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상당 팔린 ‘車연료절감기’ 성능 알고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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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연료절감기 하면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그거 가짜다. 또는 그런게 있다면 왜 자동차제조회사에서 처음부터 달고 나오지 않겠냐?” 이렇게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자동차 연료절감기의 원리를 이해하면 “아! 이래서 가능하구나! 또는 이렇기 때문에 신차에서 달고 나올 수 없겠구나”정도로 이해한다.
100억 상당 팔린 ‘車연료절감기’ 성능 알고보니?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자동차 연료절감기중 상당수는 전문대학의 시험성적서나 공인 연비테스트 성적서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런 제품들은 효과가 거의 없다 하지만 ‘록스카플러스’라는 자동차 연료 절감기는 좀 다른 케이스라고 자동차업계는 말한다.

자동차 연료절감기의 원리는 우선 출고한지 6개월 이내의 신차는 연비개선의 효과가 거의 없다. 왜냐하면 우선 신차의 경우는 배터리도 100%의 성능을 내고 다른 전기적 장치들이 안정화되어 출고되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자동차는 모든 부품이 소모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배터리는 차량의 동력, 전기, 에어컨, 오디오, 조명 등 전기적 에너지를 공급한다. 이때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되면 전기적 에너지 전달이 잘 안된다. 배터리는 내부의 극판에 황산이 달라 붙는데 이것이 심하면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되고 정상출력과 전기공급을 위해 연료를 더 사용하게 된다.

쉽게 말하면 사람이 젊은이는 쌀 80kg를 메고 달려가지만 늙어서 할아버지가 되면 쌀 80kg는 커녕 20kg도 메고 뛰기 어렵다. 록스카는 늙은 할아버지를 젊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 것과 유사한 개념으로 이해하면 된다.

록스카플러스를 배터리 플러스(+) 마이너스(-) 단자에 접속하면 펄스 신호를 통해 극판에 달라붙어 있던 황산염을 분자레벨로 분해하여 극판이 깨끗한 상태에서 배터리가 제성능을 향상시켜 안정된 전원을 발휘하게 한다는 원리를 적용한 제품이다.
국내 연료절감기는 약 10만대 100억이상 판매됐다. 이유는 한 달간 소비자가 직접 써보고 연비개선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해줬다. 고객은 믿져야 본전이라는 개념으로 구입하기 시작했고 직접 써보니 최대 23~30%까지 연비개선을 느끼고 입소문이 타면서 불이 붙었다. 고객이 손해 보는 것이 없는 셈.

미국 연합통신국에서 FCC인증과 아주자동차대학의 시험성적서(최대 23.47%개선)도 한몫했다.

록스카 플러스는 국내인증검사기관 및 자동차 전문기관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입증됐다. 한국석유품질관리원, 아주자동차대학 등에서 연비 절감 효과를 확인했다. 국내 특허는 물론, 유럽 E마크를 획득했다.

장치를 사용하는 데 별도의 매립 시공이 필요 없다. 시거 잭에 꽂아두기만 하면 저절로 알아서 작동하므로 초보, 여성 운전자도 아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USB단자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배터리의 성능도 개선된다.

진수정 팀장은 “록스카플러스를 장착하고 1년 기준 2만키로 주행시 50~70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구매후 최대 한달간 사용해 보고 연비개선의 효과가 없으면 환불해주는 무료체험도 진행중이다.

록스카 플러스는 고려생활건강(www.mcnplaza.com)에서 판매가 29만8000원에서 20만원 할인된 9만8000원에 10월 31일까지 한정 할인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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