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KENZO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론칭…1인 7개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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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KENZO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론칭…1인 7개 한정 판매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KENZO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을 11월3일 전세계 매장 중 일부 250개 매장과 온라인에 동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에서는 10월 20일 오픈 한 H&M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하여, 명동 눈스퀘어점, 압구정점, 잠실 롯데월드몰점(여성복 한정) 및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판매된다.

이번 KENZOx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은 여성복, 남성복 및 액세서리로 선보인다. 특히, 겐조의 창립자인 다카다 겐조(Kenzo Takada)의 디자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70-80년대 감성을 21 세기적으로 해석했다. 이에 강렬하게 대조되는 컬러와 프린트, 리본과 프릴 등을 조합해 도회적인 에너지의 스포티한 실루엣을 탄생시켰다.

한편 이번 KENZO x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은 한 명의 고객이 제품별 한 아이템 혹은 한 사이즈를 선택하여 최대 7개 아이템까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H&M>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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