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우먼스 캠페인 모델로 래퍼 '나다'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리복, 우먼스 캠페인 모델로 래퍼 '나다' 선정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의 새로운 뮤즈로 래퍼 '나다(NADA)'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복이 전개하는 우먼스 캠페인 '완벽은 없다(#PERFECTNEVER)'는 완벽이라는 한계를 거부하고 더 나은 자신을 목표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발레리나 강수진을 필두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이어서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톱 패션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새롭게 선정한 래퍼 ‘나다’가 함께 여성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리복 우먼스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나다’는 그녀만의 뚜렷한 개성과 대중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그녀의 건강한 모습과 당당한 자신감을 통해 더 많은 여성들이 공감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리복, 우먼스 캠페인 모델로 래퍼 '나다' 선정
한편, 나다는 최근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로 화려한 랩실력은 물론, 본인만의 독특한 립스틱 컬러로 일명 '춘장언니'라고도 불린다.

<이미지제공=리복>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43.07상승 18.1211:25 07/27
  • 코스닥 : 1050.37상승 2.7411:25 07/27
  • 원달러 : 1150.90하락 4.111:25 07/27
  • 두바이유 : 74.50상승 0.411:25 07/27
  • 금 : 71.59하락 0.6611:25 07/27
  • [머니S포토] 與 윤호중 "정부와 함께 생활물류법 현장 안착되도록 점검"
  • [머니S포토] 홍남기 부총리 "조세,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활용에 노력하겠다"
  • [머니S포토] 청년당원 만난 최재형 "이념 치우친 정책수립…청년 일자리 문제"
  • [머니S포토] 홍남기 부총리 '2021 세법개정안' 브리핑
  • [머니S포토] 與 윤호중 "정부와 함께 생활물류법 현장 안착되도록 점검"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