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허벅지 근육 운동 '런지' 동작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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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양, "허벅지 근육 운동 '런지' 동작 이렇게"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배우 레이양이 꿀벅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허벅지 근육 운동법을 공개했다.

레이양이 사진과 함께 소개한 허벅지 근육 운동은 런지(Lunge)동작으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탄력을 주며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이다.

먼저 두 발을 골반너비로 벌리고 허리에 손을 대고 바로 서서 오른발을 앞으로 70~100cm 정도 벌려 내밀고, 왼발의 뒤꿈치를 세운다. 이때 시선은 정면을 향한다. 이어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오른쪽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바닥에 닿는 느낌으로 몸을 내린다. 하체의 힘을 이용하여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동작을 반복하고,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 실시한다.

단 사진 속 레이양처럼 앞으로 내민 무릎이 발끝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며, 허리가 앞으로 숙여지지 않도록 해야한다.

한편 레이양은 11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연출 오현종)에서 미모의 리듬체조 코치 '성유희'역할을 맡아 촬영 중이다.

<이미지제공=토비스미디어>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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