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홈페이지 새단장…아이오아이 교복 화보 및 영상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교복 브랜드 엘리트가 전속모델인 아이오아이(I.O.I)와 펜타곤과 함께 ‘내 몸에 딱’을 테마로 새 단장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2월 15일까지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리트학생복, 홈페이지 새단장…아이오아이 교복 화보 및 영상 공개
새롭게 단장한 이번 홈페이지는 단순한 웹사이트 리뉴얼이 아닌 고객과의 효과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의 주요 방문자인 10대들이 아이오아이(I.O.I)와 펜타곤의 더욱 다양한 화보를 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학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했다.

또한 메뉴바를 왼쪽으로 이동시켜 중앙에 위치한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고, 중앙 화면을 분할해 한 페이지 안에서 보다 다양한 내용을 담아 정보접근성을 높였다.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오아이(I.O.I)와 펜타곤의 교복 화보와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아이오아이(I.O.I)는 이번 화보에서 ‘핏신강림, 은밀하게 날씬하게!, 갓 오브 핏’ 등 웹툰 컨셉으로 엘리트학생복의 특장점을 한껏 살렸다. 또한 활동성이 좋으면서도 ‘딱! 좋은 핏’을 강조한 교복으로 스타일링한 아이오아이(I.O.I)는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펜타곤 역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7년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엘리트학생복은 ‘국내 대표 교복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학생 눈높이에 맞춰 변화하는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엘리트학생복은 타 교복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해 교복 제작은 물론 홈페이지, SNS채널 등까지 주요 고객층인 학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트학생복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제공=형지엘리트>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7.20상승 18.4618:01 05/07
  • 코스닥 : 978.30상승 8.3118:01 05/07
  • 원달러 : 1121.30하락 4.518:01 05/07
  • 두바이유 : 68.09하락 0.8718:01 05/07
  • 금 : 67.17하락 0.5918:01 05/07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 [머니S포토] 이마트, 전 점포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 시작
  • [머니S포토] 택배노조 총파업 결과 발표하는 진경호 위원장
  • [머니S포토] 중대본 홍남기 "어제 확진자수 525명…1일, 500명 이하 위해 정부 총력"
  • [머니S포토] '다양한 카네이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