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경희대 언론정보학과,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크로커다일레이디-경희대 언론정보학과,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 진행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업 프로젝트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마케팅 담당자 및 임직원과 경희대학교 이정교 교수, 학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로커다일레이디 다운에이징 전략’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의 우수팀 발표와 시상식으로 구성됐다.

지난 9월부터 한 학기 동안 경희대 언론정보학과(이정교 교수) 미디어플래닝 수업 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업 프로젝트는 브랜드 측의 사전 오리엔테이션 이후부터 진행됐으며, 총 8개팀이 토론과 전략 발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색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이날 우수 전략으로 선정된 3개 팀 발표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1등은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 수상했으며, 2등은 공동 수상으로 ‘행복을 위한 당신의 이름을 찾아드립니다’ 전략을 발표한 팀과 ‘나우족(New Old Woman) 위한 라이프 스타일 모델’을 제안한 팀이 선정됐다. 특히 1등을 수상한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은 타깃층의 심리와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으로 높은 평가 받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 노길주 상무는 “열정과 시간을 쏟아 크로커다일레이디 다운에이징 전략 프로젝트에 참여해 준 학생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얻은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은 향후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진하는 마케팅 방향 수립에 적극 참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형지>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67.93상승 2.9718:01 06/18
  • 코스닥 : 1015.88상승 12.1618:01 06/18
  • 원달러 : 1132.30상승 1.918:01 06/18
  • 두바이유 : 73.51상승 0.4318:01 06/18
  • 금 : 70.98하락 1.3718:01 06/18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 [머니S포토] 제7차 공공기관운영위,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법사위 주재하는 박주민 위원장 대리
  • [머니S포토] 광주 건물붕괴 사건 피해자를 향해 고개 숙인 권순호
  • [머니S포토] 윤호중 원내대표 발언 경청하는 김진표 부동산 특위 위원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