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광고 인기에 매출도 '쑥쑥'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스터디맥스
/사진=스터디맥스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가 옥션과 함께한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의 TV광고가 화제몰이에 성공, 매출 증가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피킹맥스의 이번 광고는 옥션에서 진행중인 ‘올킬 특종’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영어마비 에피소드를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냈다. 특히 지난 12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이후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넘어서며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서 크게 이슈되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

광고의 인기는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매출증대로 이어졌다. 옥션 내 스피킹맥스 페이지를 찾는 사람은 빠르게 증가하여 현재 일 평균 1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도서/교육 전체 카테고리의 일 평균 방문자수를 2배 이상 웃도는 수준. 또한 광고 온에어 후 일 매출은 최고 300% 이상 증가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지난해 스피킹맥스는 티몬 내 판매를 촉진하는 첫 TV광고를 통해 2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브랜드로 선정,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며 “올해는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92.66상승 78.7318:03 01/19
  • 코스닥 : 957.75상승 13.0818:03 01/19
  • 원달러 : 1102.90하락 118:03 01/19
  • 두바이유 : 54.75하락 0.3518:03 01/19
  • 금 : 54.19하락 1.218:03 01/19
  • [머니S포토] 2021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
  • [머니S포토] 안철수 "국민의힘 입당은 불가, 개방형 경선 제안"
  • [머니S포토] 온택트 정책워크숍, 손인사하는 주호영
  • [머니S포토] 보고 또 보고, 공용 편의용품 살피는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2021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