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20대 겨냥 '유스' 라인 출시..."캐주얼 시장 확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유스(Youth)’ 컨셉의 영라인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캐주얼 시장 확대에 나선다.


마인드브릿지에 따르면, ‘유스’ 라인은 2017 메가 트렌드인 스트리트 컬쳐에서 영감을 받아, 마인드브릿지 특유의 포멀하고 세련된 감성에 뮤직, 라이프스타일, 아트 등 감각적인 요소를 녹였다.


특히 유스 라인은 루즈한 핏, 유니크한 프린트 등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인을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고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유스 라인은 마인드브릿지 주요 고객층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군 충족 및 신규 소비자 유입을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유스 라인 출시와 더불어, '자신만의 철학을 갖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컨셉으로 도쿄에서 촬영한 아트워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혁오의 ‘위잉위잉’, 지코의 ‘오만과 편견’ 등 트렌디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도맡아 하는 ‘비주얼스프롬(VISUALSFROM.)’의 정진수 감독이 연출했으며, 최근 떠오르는 신예 모델 ‘주어진’이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사진. 마인드브릿지 

 

  • 0%
  • 0%
  • 코스피 : 2638.05상승 25.618:01 05/27
  • 코스닥 : 873.97상승 2.5418:01 05/27
  • 원달러 : 1256.20하락 10.818:01 05/27
  • 두바이유 : 112.36상승 3.4318:01 05/27
  • 금 : 1851.30상승 3.718:01 05/27
  • [머니S포토] 5대금융지주 회장단과 인사 나누는 추경호 부총리
  • [머니S포토] 사전투표 첫날, 투표소 찾은 '이재명'
  • [머니S포토] 사전투표 참여한 안철수 성남 분당갑 후보자
  • [머니S포토] 송영길·오세훈, 사전투표 참여…'서울 표심은?'
  • [머니S포토] 5대금융지주 회장단과 인사 나누는 추경호 부총리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