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서비스 개선 제안' 고객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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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서비스 개선 제안' 고객 이벤트 진행
동부화재는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해 고객 접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서비스 개선 제안 EVENT!’ 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고객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안 개선 이벤트는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동부화재 서비스 부문 중 보상, 상품안내, 고객상담, 긴급·현장출동, 기타 서비스에 있어서 불편했거나, 필요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4월25일(화)까지 3주간 진행되며, 동부화재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연결된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개선효과, 실행가능성, 노력도, 창의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각 30만원, 장려상 50명에게는 영화티켓 (1인 2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고객 제안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 반영을 통한 접점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정훈
김정훈 kjhnpce1@mt.co.kr

보고, 듣고, 묻고 기사로 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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