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휠라 키즈 워니 패키지' 출시…자체 캐릭터 '워니' 활용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휠라코리아㈜가 최근 개발을 마친 독자 캐릭터 '워니(Wonnie)'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 등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휠라코리아
/사진=휠라코리아

워니는 듬직하면서도 포근한 인상으로 사랑받는 동물 '백곰'의 특징을 형상화해 탄생시킨 휠라의 대표 캐릭터로 젊은 고객들에 한층 친밀한 이미지로 다가가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려는 취지에서 기획, 개발됐다.

휠라코리아는 캐릭터 워니를 활용해 고객 서비스는 물론 자사 브랜드 관련 다양한 아이템 개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첫 시작으로 휠라 키즈(FILA KIDS)가 캐릭터 워니를 활용한 스페셜 아이템을 출시,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29일(토)부터 5월 1일(월)까지 어린이날 맞이 ‘휠라 키즈 워니 데이'를 실시, 워니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휠라 키즈 워니 반팔‧반바지 세트와 모자, 가방, 워니 인형, 메시지 카드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가방 하나 가격에 구성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휠라 키즈 워니 패키지는 NC 백화점 강서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을 포함한 전국 휠라 키즈 주요 매장 11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4월 29일(토) 휠라 키즈 NC강서점에서는 워니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물론 어린이날 기념해 나들이에 나선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워니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영 타깃을 포함한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유대감과 호감도를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 개발에 나섰다”라며, “향후 워니를 응용한 캐릭터 제품 출시,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기획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31하락 68.6818:03 01/26
  • 코스닥 : 994.00하락 5.318:03 01/26
  • 원달러 : 1106.50상승 5.818:03 01/26
  • 두바이유 : 55.88상승 0.4718:03 01/26
  • 금 : 55.41상승 0.2118:03 01/26
  • [머니S포토] 나경원 '여성일자리를 위해!'
  • [머니S포토] 택시업계 고충 듣는 오세훈
  • [머니S포토] 공수처장 임명 후 국회 찾은 '김진욱'
  • [머니S포토] 김종인-주호영, 소상공인 대책마련 간담회 입장
  • [머니S포토] 나경원 '여성일자리를 위해!'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