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플러스매니저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전남농협, 플러스매니저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농협전남지역본부는 18일 지역본부 8층 회의실에서 전남 관내 농·축협 직원들로 구성된 플러스매니저(PM)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S 3.0(농협 고객만족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플러스매니저(PM)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CS 3.0 플러스매니저(PM)는 농업인과 고객을 감동시키는 금융기관 최고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마케팅 교육을 전문적으로 받은 직원들이다.

 

이날 교육은 CS 3.0 실천을 위한 슬로건인 ▲ 업무 더 알기 ▲ 고객 더 알기 ▲ 소통 더 하기 ▲ 혜택 더 하기를 제시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CS활동을 다짐했다.

 

-->

 

광주=이재호
광주=이재호 jaeho5259@mt.co.kr  | twitter facebook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996.11하락 30.1515:32 03/08
  • 코스닥 : 904.77하락 18.7115:32 03/08
  • 원달러 : 1133.20상승 7.115:32 03/08
  • 두바이유 : 69.36상승 2.6215:32 03/08
  • 금 : 66.37상승 3.2615:32 03/08
  • [머니S포토] 여성의날 행사서 악수하는 오세훈·안철수…'야권 단일화 물꼬 트이나'
  • [머니S포토] 2021 추경안 국회, 상임위 인사 나누는 성윤모·권칠승 장관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서울·부산시장 후보 및 시·도당위원장 연석회의
  • [머니S포토] 민주당·한국노총 고위급 정책협의, "노동 존중 실현 위해 매진"
  • [머니S포토] 여성의날 행사서 악수하는 오세훈·안철수…'야권 단일화 물꼬 트이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