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연간 1.5만대 판다… 내년 3월 북미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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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브랜드는 15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연구소 내 디자인센터에서 출시행사를 가졌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15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연구소 내 디자인센터에서 출시행사를 가졌다.


제네시스 브랜드가 15일 출시한 G70의 판매목표를 연간 1만5000대로 잡았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날 경기도 화성시 남양연구소 내 디자인센터에서 출시행사를 가지고 이같이 밝혔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해외 출시 시점은 지역별로 조정하고 있다”이라며 “북미 시장에선 내년 3월, 중동‧러시아‧호주 등에서는 내년 초까지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G70는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중형 럭셔리 세단’으로 ▲기품 있고 강인함이 느껴지는 외관 ▲품격과 기능성을 갖춘 실내 ▲소프트 터치로 마감된 소재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고급스러운 컬러 등으로 고급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보조 등 최첨단 주행지원 시스템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9개의 에어백, 액티브 후드 등 첨단 안전사양을 적용해 ‘고객의 안전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개발 철학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카카오 인공지능 플랫폼을 활용한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 등을 적용해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가솔린 2.0 터보, 디젤 2.2, 가솔린 3.3 터보 등 파워트레인 3종으로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아울러 ▲차체 측면부 핫스탬핑 적용 ▲구조용 접착제(152m) 사용 확대 ▲환형구조 차체 설계 ▲서브프레임 결합부분 강화 ▲엔진룸 스트럿바 탑재 등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고강성 차체 구조를 완성했다.

판매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이 3750만~4295만원, 디젤 2.2 모델이 4080만~4325만원, 가솔린 3.3 터보 모델이 4490만~5180만원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G70 구매 고객에게 차량 관리 서비스인 ‘제네시스 멤버십’과 차량 외장을 복원해주는 서비스 등 고품격 고객케어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윤신
최윤신 chldbstls@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 2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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