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챙긴다… 메르세데스-벤츠, 맞춤형 활동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쉬즈 메르세데스 코리안 프리미어 행사 현장.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쉬즈 메르세데스 코리안 프리미어 행사 현장.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에서 여성고객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의 국내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쉬즈 메르세데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주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최근 여성운전자가 늘어나고 자동차에 대한 여성의 관심이 늘면서 여성을 위한 마케팅활동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상황.

이에 쉬즈 메르세데스는 만족도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해왔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국내행사에는 패션·언론·비즈니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30~40대 여성 약 40명이 초청됐으며 자유롭게 자신의 삶과 비전,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영감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CNN 서울지국장과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을 지낸 손지애 교수 등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으로 각계 분야에 높은 명성을 가진 여성이 함께 자리해 소통의 장을 펼쳐 그 의미를 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함과 동시에 여성 소비자와의 유대를 강화해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방침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후속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3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레이디스 네트워크 파티’ 를 개최해 자유로운 교감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박찬규
박찬규 star@mt.co.kr  | twitter facebook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2.32하락 40.3318:03 07/30
  • 코스닥 : 1031.14하락 12.9918:03 07/30
  • 원달러 : 1150.30상승 3.818:03 07/30
  • 두바이유 : 75.41상승 0.3118:03 07/30
  • 금 : 73.90상승 0.2218:03 07/30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입당한 윤석열
  • [머니S포토] 입장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
  • [머니S포토] '체계·자구 심사권 폐지' 촉구하는 장경태 의원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