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찾아가는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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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은 전국 아파트 정보 서비스 제공업체 ‘호갱노노’와의 제휴로 은행원이 직접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들께 온라인을 통한 양질의 부동산 정보제공과 KEB하나은행 직원이 원하는 시간∙장소로 직접 방문해 전문적인 금융상담을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아파트 매매를 앞둔 손님은 호갱노노 인터넷 사이트,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매물의 실 거래가와 공급량, 지역 및 환경적 요인, 전세가율 등의 폭넓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온라인 채널 상의 ‘상담받기’ 버튼을 통해 대출 희망일자와 기간, 금액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KEB하나은행 1Q영업지원시스템으로 전송된다.

이를 바탕으로 해당지역 KEB하나은행 직원이 신속하고 정확한 대출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필요 시 손님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조율 후 직접 방문해 아파트 대출과 관련한 체계적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1Q뱅커센터 관계자는 “호갱노노와의 제휴를 통한 이번 서비스로 아파트 매매와 관련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부동산 정보 및 금융 노하우가 더 많은 손님들께 제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승제 bank@mt.co.kr  | twitter facebook

금융을 사랑하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금융 출입 기자입니다. 독자님들의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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