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에 따르면, 이탈리아식 크리스마스 인사인 ‘부온 나탈레(Buon Natale)’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23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맞은 메트로시티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기존 시그니처 라인인 MQ367을 재해석한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스페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탈리아어로 ‘Good’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부오나(Bouna)’에서 착안한 부오나 에디션은 기존 제품이 보유한 특징은 고스란히 살리돼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줬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톤 다운된 컬러로 시즌감을 살린 폭스 퍼(Fur)와 모직뿐만 아니라 데님, 코르듀이, 벨벳 등 다양한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유스(Youth) 타겟을 매료시킬 의류 및 슈즈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또한 브랜드 오리진을 담은 레터링이 인상적인 스웻셔츠 등 의류 3종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랫폼 스니커즈 2종도 함께 소개한다. 매 윈터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퍼 머플러 역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인다.

한편, 메트로시티 팝업스토어 ‘부온 나탈레’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탈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텀블러와 메티베어 키링, 초코스낵 등의 스페셜 기프트를 얻을 수 있는 콜렉터 및 다트 이벤트와 현장 포토존 SNS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제공. 메트로시티 
 

 

  • 0%
  • 0%
  • 코스피 : 3215.11하락 27.5412:17 07/30
  • 코스닥 : 1034.31하락 9.8212:17 07/30
  • 원달러 : 1147.10상승 0.612:17 07/30
  • 두바이유 : 75.10상승 1.2312:17 07/30
  • 금 : 73.68상승 0.8612:17 07/30
  • [머니S포토] '체계·자구 심사권 폐지' 촉구하는 장경태 의원
  • [머니S포토] 송영길 "김경수·오거돈 공석 송구…메가시티 중단없다"
  • [머니S포토] 교육부·방역전문가 자문회의, 인사 나누는 '유은혜'
  • [머니S포토] 중대본 회의 입장하는 김부겸 총리
  • [머니S포토] '체계·자구 심사권 폐지' 촉구하는 장경태 의원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