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부산 해운대에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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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 부산점 내부. /사진제공=빗썸
빗썸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 부산점 내부. /사진제공=빗썸
빗썸이 서울 강남과 광화문에 이어 부산에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12일 빗썸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 국내 3호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서울 이외의 지역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소한 것은 최초다.

빗썸 고객서비스센터 부산점은 부산도시철도 2호선 센텀시티역 부근 대우월드마크 센텀 상가동 1층에 자리하고 있다. 규모는 92㎡로 가상화폐 전문 상담인력 4명이 대기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다.

방문고객들은 빗썸 홈페이지 이용방법부터 거래상담, 개인정보 유출이나 금융피해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상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 고객들의 방문을 고려해 영어, 일본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빗썸 측은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힙입어 국내 최초로 지방에 오프라인 고객서비스센터 개소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흥순
박흥순 soonn@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1팀 IT담당 박흥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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