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센스 커버팩트’ 2017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사진=애경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사진=애경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인기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홈쇼핑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1300억원의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후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하며 연간 판매 기록을 새롭게 갱신했다. 지난 2016년에는 연간 판매액 1260억원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연간 1000억 제품 반열에 올랐다.

특히 지난해에는 총 138회 홈쇼핑 방송이 진행돼 1회당 10억원의 평균 판매액을 기록하며 평균 판매액도 2016년 대비 17% 증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GS샵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등 주요 홈쇼핑의 ‘2017년 10대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했다. /그래프=애경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했다. /그래프=애경
애경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요인으로 제품력을 꼽았다.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차별화된 제형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 ‘에센스 커버팩트’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시즌9 ‘에센스 커버팩트 TX(TENSION EXTREME)’는 수분에센스의 함량을 70%까지 끌어올려 건조한 동절기에 피부를 촉촉하게 할 수 있도록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18년 1월1일 새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한해를 기분 좋게 시작했다”며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도 업그레이드된 에센스 커버팩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홍승우
홍승우 hongkey86@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22.56하락 17.7518:03 01/27
  • 코스닥 : 985.92하락 8.0818:03 01/27
  • 원달러 : 1104.40하락 2.118:03 01/27
  • 두바이유 : 55.64하락 0.0418:03 01/27
  • 금 : 55.32하락 0.0918:03 01/27
  • [머니S포토] '외신기자 정책토론회' 질의 답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 [머니S포토] 취재진 질문 답하는 나경원
  • [머니S포토] 공약 발표하는 오세훈
  • [머니S포토] 남산생활치료센터 고충 경청하는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 [머니S포토] '외신기자 정책토론회' 질의 답하는 정세균 국무총리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