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를 느껴라! 21일까지 광화문서 혼합현실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사진=박찬규 기자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사진=박찬규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혼합현실(증강현실 AR과 가상현실 VR을 결합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를 마련했다.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 브랜드 캠페인인 ‘진보는 멈추지 않는다’(Progress never stops)의 일환이다. 관람객은 부스에 설치된 위, 아래, 좌, 우, 바닥까지 총 5개의 스크린을 통해 총 3개의 혼합현실공간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첫번째 공간인 도심에서는 ‘아우디 RS 7 파일럿 드라이빙 컨셉트카’ 를 직접 탑승한 듯한 경험을 통해 도심을 질주하며 아우디의 자율주행시스템인 ‘파일럿 드라이빙’과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버추얼 콕핏 등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두번째는 스키점프대다. 보조장치 없이 아우디 차로 스키점프대를 거슬러 올라가며 콰트로기술의 우수함을 전 세계에 알린 80년대 아우디의 대표적인 TV 광고의 한 장면 속으로 이동하는 것.

‘아우디 RS 7 파일럿 드라이빙 컨셉트카’와 함께 스키점프를 하며 도착하는 세번째 공간인 달에서는 아우디의 초소형 달 탐사 작업차인 ‘아우디 루나 콰트로’를 만나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사진=아우디 제공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사진=아우디 제공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를 더욱 널리 알리고 많은 분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기술을 간접 체험할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혼합현실체험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를 체험한 관람객에게 아우디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찬규
박찬규 star@mt.co.kr  | twitter facebook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생활사회부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5.10하락 1.3218:03 01/15
  • 금 : 55.39하락 0.31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