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8 S/S 시즌을 맞아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론칭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일상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이번 시즌 여성 소비자들과의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불확실한 미래와 사회적인 편견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론칭했다. ‘캐리 온’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쌤소나이트 레드 진출국에서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은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일상에서 작은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한다. 또한 캠페인 취지에 맞춰 유명 연예인이 아닌 해당 스토리의 직업군을 가진 모델들을 섭외함으로써 타겟 공감대를 높이고 의미를 더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가방은 패션을 넘어 일상에 꼭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인 만큼,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쌤소나이트 레드만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며 “일반적인 셀러브리티 마케팅과는 다른 스토리 중심의 컨텐츠를 통해 차별화를 더했다”고 전했다.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8 S/S 캐리 온 캠페인’ 영상은 60초짜리 브랜드 필름을 포함해 총 4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쌤소나이트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SNS, 극장, IPTV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상에서 모델들이 착용한 백팩은 ‘2018 S/S 쌤소나이트 레드 컬렉션’ 중 ‘칼리(Carleigh)’, ‘에버렛(Everete)’, ‘엘라노어(Eleanorh)’ 제품으로, 학생부터 커리어우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종의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자인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22.11하락 39.5518:03 05/13
  • 코스닥 : 951.77하락 15.3318:03 05/13
  • 원달러 : 1129.30상승 4.618:03 05/13
  • 두바이유 : 69.32상승 0.7718:03 05/13
  • 금 : 66.56상승 1.0218:03 05/13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접견하는 송영길 민주당 대표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국민의힘 지도부 예방
  • [머니S포토] 최태원 대한상의 회장, 국회 찾아 박병석 의장 예방
  • [머니S포토] 상임고문들 만난 민주당 지도부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최태원 회장 접견하는 송영길 민주당 대표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