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61개 대형 유통 매장에 브랜드존 선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슈피겐코리아
/사진=슈피겐코리아
이에 대형마트, 전자제품 전문점 등 기존 입점 매장들은 물론 교보 핫트랙스, 영풍문고 등 61개 대형 유통 매장에 브랜드존을 열었으며, 지난 18일에는 SM면세점 아임쇼핑에 브랜드존을 오픈하며 면세점으로도 판매 채널을 넓혔다.

이번에 오픈한 슈피겐 SM면세점 브랜드존은 새로 개장한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위치해 있으며, 셀카봉, 방수팩, 여행용저울, 스타일링 등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여행용 제품들이 마련돼 많은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슈피겐의 인기 제품군인 무선충전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소형 IT기기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슈피겐 브랜드존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대형 유통 매장에 단순 제품 진열이 아닌 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슈피겐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서울뿐 아니라 경기, 대구 등 전국적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오는 3월에는 직영2호점을 여는 등 앞으로도 고객들께 제품 체험의 기회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98.62상승 4.2918:03 04/16
  • 코스닥 : 1021.62상승 7.7218:03 04/16
  • 원달러 : 1116.30하락 1.318:03 04/16
  • 두바이유 : 66.77하락 0.1718:03 04/16
  • 금 : 65.12상승 0.9518:03 04/16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 [머니S포토] 경제계 찾은 홍남기 '경제동향 점검 및 정책 추진방향 논의'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새 원내대표에 '친문' 4선 윤호중 의원 선출
  • [머니S포토] 민관협력 '탄소중립' 컨트롤타워, 오늘 추진위 발족
  • [머니S포토] 신임 총리 지명 당일, 준비단 사무실 찾은 '김부겸'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