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모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다음달 16일까지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는 OK저축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및 PC 웹 등 온라인채널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개선의견을 공유해 상품·서비스 품질개선에 반영하는 제도다.

패널 신청은 온라인(PC) 접수만 가능하며 OK저축은행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패널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다음달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6월 말까지 활동한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제안발표 우수자에게는 특별 포상금을 지급한다.
 

서대웅
서대웅 mdw1009@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금융팀 서대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12.95하락 86.7418:03 02/26
  • 코스닥 : 913.94하락 22.2718:03 02/26
  • 원달러 : 1123.50상승 15.718:03 02/26
  • 두바이유 : 64.42하락 1.6918:03 02/26
  • 금 : 64.29하락 1.118:03 02/26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 [머니S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법사위원장과 여야 간사
  • [머니S포토] 체육계 폭력 등 문체위, 두눈 감고 경청하는 '황희'
  • [머니S포토] '예타면제'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 국회 통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