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카드부문 1위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신한카드,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카드부문 1위 선정

신한카드는 브랜드 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8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신용카드부문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K-CSBI는 산업 업종별 대표 기업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객관화한 지표로 산출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신한카드는 이번 K-CSBI 수상에 대해 ▲새 브랜드 슬로건 ‘리드 바이’(Lead by) 선포를 통한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의지 표명 ▲고객 맞춤형 상품체계 ‘딥’(Deep) 론칭 ▲뮤지컬·콘서트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컬처 플랫폼 ‘신한카드 판(FAN)스퀘어’와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운영 등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수상은 물론 산업통상자원부 주최의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K-BPI 7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KS-PBI 8년 연속, 한국생산성본부 NBCI 7년 연속 등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제도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초청 브랜드 행사 ‘더 드림 데이’(The DREAM Day)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5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제휴사 임직원, 가맹점주 등 총 1만3000명을 초청해 전국 21개 CGV에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관람 행사를 연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가 여러 평가 제도에서 오랫동안 최고 수준을 유지 중이라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서대웅
서대웅 mdw1009@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금융팀 서대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02.32하락 40.3323:59 07/30
  • 코스닥 : 1031.14하락 12.9923:59 07/30
  • 원달러 : 1150.30상승 3.823:59 07/30
  • 두바이유 : 75.41상승 0.3123:59 07/30
  • 금 : 73.90상승 0.2223:59 07/30
  • [머니S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초청강연 참석한 野 잠룡 '윤석열'
  • [머니S포토] 피켓시위 LH노조원과 인사하는 與 '송영길'
  • [머니S포토] 국민의힘 입당한 윤석열
  • [머니S포토] 입장하는 이인영 통일부 장관
  • [머니S포토] 명불허전 보수다, 초청강연 참석한 野 잠룡 '윤석열'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