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클래식 X 무신사 쇼케이스, 여름 신상품 티셔츠 및 투웨이백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와 손잡고 신상품 쇼케이스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밀레
/사진=밀레
이번 쇼케이스는 1020세대가 주 고객층으로 형성된 무신사의 웹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New Future - The Best of Time' 라는 테마 아래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밀레의 브랜드 역사와 이를 기반으로 탄생한 스트리트 무드의 헤리티지 컬렉션인 밀레 클래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며, 특히 5명의 패션 크루와 함께 제작한 영상 및 화보를 통해 밀레 클래식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하는데 중점을 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밀레 클래식의 여름 신상품은 티셔츠와 투웨이백 등으로 밀레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 대표 상품인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은 1921년도 등산 배낭 브랜드로 처음 시작을 알린 밀레의 1980년도 오리지널 투웨이백을 복각한 상품이다.

밀레 클래식 X 무신사 쇼케이스는 5월 8일(화)까지 운영되며, 쇼케이스 오픈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의 온라인 쇼케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5.69상승 31.1414:56 01/21
  • 코스닥 : 978.83상승 1.1714:56 01/21
  • 원달러 : 1098.70하락 1.614:56 01/21
  • 두바이유 : 56.08상승 0.1814:56 01/21
  • 금 : 56.24상승 1.0514:56 01/21
  • [머니S포토] 2021 국가경제자문회의 제1차 회의
  • [머니S포토] BIG3 추진회의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택배노동자 과로사대책위와 포옹하는 우원식 의원
  • [머니S포토] 주호영 "방심위원장에 정연주 검토한다면 즉각 철회하라"
  • [머니S포토] 2021 국가경제자문회의 제1차 회의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