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PLUS, YG 굿즈샵 새단장…"스토리텔링 입혔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YG PLUS가 기존의 YG E-shop을 ‘YG SELECT ’로 바꾸고 다섯 가지 색다른 콘셉트를 담은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YG PLUS
/사진=YG PLUS

다섯가지의 콘셉트는 ‘Focus On Artist, Attractive Contents, Fan Activity, Cross Selling, Mobile Platform’으로, 아티스트 중심의 다양한 굿즈와 스토리텔링 컨텐츠, 팬들을 위한 독립적인 커뮤니티 공간과 YG만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신개념 플랫폼을 의미한다.

그 동안 YG E-shop이 YG 아티스트 앨범과 굿즈 중심이었다면, YG SELECT 에서는 YG의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KRUNK)’를 비롯해 셀럽들을 위한 패션브랜드 ‘노나곤’,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등 YG만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YG PLUS
/사진=YG PLUS

YG PLUS 측은 “YG SELECT는 단순한 굿즈샵을 넘어 YG 아티스트들에 대한 스토리와 컨텐츠, 다양한 상품과 이야기가 있는 색다른 쇼핑몰이자 플랫폼으로, YG만의 특별한 감성과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63하락 20.2118:03 01/22
  • 코스닥 : 979.98하락 1.4218:03 01/22
  • 원달러 : 1103.20상승 518:03 01/22
  • 두바이유 : 55.41하락 0.6918:03 01/22
  • 금 : 55.20하락 0.2918:03 01/22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 [머니S포토] 우리동생동물병원 관계자들 만난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금융비용 절감 상생협약식'
  • [머니S포토] K뉴딜 금융권 간담회 참석한 은행연·손보 회장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