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CGV에 신규 비상대피소 안내광고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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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스틸컷.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스틸컷.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탈출 옴니버스’ 편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달부터 서울지역에 적용됐으며 오는 9일까지 전국 CGV에 교체가 완료된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왔다. 이를 통해 고객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였다. 이번 광고는 전편인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재미요소를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인 ‘탈출 옴니버스’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로로와 함께 다양한 좀비 캐릭터가 등장한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해 좀비들의 공격으로부터 또로와 로로가 빠져 나오는 내용이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 아니라 극장 광고로도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또로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완
이지완 lee88@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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