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2018 가을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캠페인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지난 8월 6일 새로운 2018 가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포토그래퍼 젱우 (Zeng Wu)에 의해 촬영됐으며, 대만의 유명 뮤지션인 샤오징텅 (Jam Hsiao)과 중국 유명 여배우 린윈 (Jelly Lin)이 참여했다. 이들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8 가을 주요 제품들을 직접 착용했으며, 이번 컬렉션의 세련된 액티브웨어를 선보였다. 


이번 통합된 캠페인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어우르는 광범위한 매체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액티브웨어에 대한 캘빈클라인의 특별한 시각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녹여낼 수 있도록 디지털, 소셜 미디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캘빈클라인은 캘빈클라인(Calvin Klein)과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 (Barry Schwartz)가 1968년도에 창립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사진제공. 캘빈 클라인 

 

  • 0%
  • 0%
  • 코스피 : 3012.95하락 86.7415:33 02/26
  • 코스닥 : 913.94하락 22.2715:33 02/26
  • 원달러 : 1123.50상승 15.715:33 02/26
  • 두바이유 : 66.11하락 0.0715:33 02/26
  • 금 : 65.39상승 2.515:33 02/26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 [머니S포토] 대화하는 윤호중 법사위원장과 여야 간사
  • [머니S포토] 체육계 폭력 등 문체위, 두눈 감고 경청하는 '황희'
  • [머니S포토] '일상 회복을 위해 백신접종'
  • [머니S포토] 허창수, 전경련 정기총회 입장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