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내지 말고 '스니키'하자"… 애경산업,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티내지 말고 '스니키'하자"… 애경산업,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출시
“너 티나, 티 내지 말고 스니키 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티 안 나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영어로 ‘엉큼한’, ‘몰래 하는’ 이라는 뜻으로 꾸미고는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들을 고민을 담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이다. 최근 젊은 남성들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있음에도 타인의 시선이나 사용법이 서툴다는 점에 착안해 발라도 티 나지 않고 사용이 간편하도록 개발됐다.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등 남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8000원부터 1만원 초반대의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1824 남성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였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배재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는 △선크림 3종 △컨실러 2종 △립밤 △아이브로우 2종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스니키 전제품은 네이버스토어팜 및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설아
김설아 sasa7088@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63하락 20.2123:59 01/22
  • 코스닥 : 979.98하락 1.4223:59 01/22
  • 원달러 : 1103.20상승 523:59 01/22
  • 두바이유 : 55.41하락 0.6923:59 01/22
  • 금 : 55.20하락 0.2923:59 01/22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 [머니S포토] 우리동생동물병원 관계자들 만난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금융비용 절감 상생협약식'
  • [머니S포토] K뉴딜 금융권 간담회 참석한 은행연·손보 회장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