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image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18 F/W 캠페인 ‘걸 갱스 파티 (GIRL GANG’S PARTY)’를 30일 공개했다.


2018 F/W 시즌을 맞아 로라로라(rolarola)는 뜨거운 겨울을 원하는 로라 걸들이 만드는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로라만의 파티 컨셉으로 프레피, 걸리쉬 무드의 DUM DUM GIRLS PARTY와 레트로 빈티지, 스트릿 무드가 어우러진 70’s PINK ROCK’N ROLA NIGHT라는 두가지 테마로 플리츠 트렌치 코트, 세일러 니트, 캡모자, 부클 크로스백, 핸드폰 케이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일리 라인,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데일리 라인은 이벤트가 많은 F/W 시즌 신나고 재미있는 로라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스타일인 세일러가 활용된 다양한 실루엣의 로라로라(rolarola)만의 차별화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로라로라(rolarola)는 발랄하고 러블리한 컬러감이 특징인 데일리 제품에서부터 시즌 스윔웨어를 포함한 피트니스,요가 라인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로라로라는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하여,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로라로라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51상승 10.4218:03 09/17
  • 코스닥 : 1046.12상승 6.6918:03 09/17
  • 원달러 : 1175.00상승 3.218:03 09/17
  • 두바이유 : 75.34하락 0.3318:03 09/17
  • 금 : 73.06하락 0.0318:03 09/17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 [머니S포토] 오세훈 시장 '전통시장에서 키오스크로 구매 가능'
  • [머니S포토] 수화통역사와 대화 나누는 잠룡 이낙연
  • [머니S포토] 당대표 취임 100일 이준석 "정치개혁 통해 정권 창출할 것"
  • [머니S포토] 추석명절 연휴 앞둔 서울역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