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뷰, 브랜드 리뉴얼 론칭… 1623 여성 타깃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전면 리뉴얼 해 공식 재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셀레뷰는 ‘힙스타(Hip:Star)의 트렌드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로 브랜드 콘셉트를 개편했으며, 1623 영 타깃 여성을 대상으로 셀럽처럼 개성 넘치고 당당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셀레뷰
/사진=셀레뷰
또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해외에서 유명한 한류DJ인 DJ소다(DJ SODA)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고, 이번 F/W시즌 함께하며 브랜드를 알린다. 이달 말에는 중국에서 공식 론칭 예정이며 내년 1월부터는 노르웨이와 러시아를 비롯한 유럽, 동남아 국가 진출도 논의 중이다.

한편 브랜드 리뉴얼 출시와 함께 ‘마이 쎄시 메이크업(My Sassy Makeup)’을 콘셉트로 2018년 F/W 시즌의 신제품도 공개했다.

▲보습력, 밀착력, 지속력을 갖춘 신개념 벨벳 텍스처의 ‘시크릿 네온 립 틴트’, ▲사용할 때마다 새 것처럼 엣지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강력한 밀착력과 결 커버를 선사하는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울트라 빔 업 베이스’ 등 총 4종으로 시크릿 네온 립 틴트와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블루 LED아래에서 네온 컬러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리뉴얼 론칭과 함께 선보인 셀레뷰의 F/W제품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40.63하락 20.2118:03 01/22
  • 코스닥 : 979.98하락 1.4218:03 01/22
  • 원달러 : 1103.20상승 518:03 01/22
  • 두바이유 : 55.41하락 0.6918:03 01/22
  • 금 : 55.49하락 0.7518:03 01/22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 [머니S포토] 우리동생동물병원 관계자들 만난 우상호 의원
  • [머니S포토] '금융비용 절감 상생협약식'
  • [머니S포토] K뉴딜 금융권 간담회 참석한 은행연·손보 회장
  • [머니S포토] 1인 어르신 가구 방문한 '오세훈'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