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 2019 SS 뉴욕패션위크 진행… 콘셉트는 현대인의 일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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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Enewyork(채뉴욕)이 9월 7일(미국 현지시각) 뉴욕패션위크에서 ‘OPEN247’을 콘셉트로 한 2019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CHAEnewyork(채뉴욕)
/사진=CHAEnewyork(채뉴욕)

이번 컬렉션은 하루 24시간, 7일 내내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삶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일의 굴레에 갇힌 현대인의 모습을 CHAEnewyork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컬렉션은 직선적이고 브로드한 어깨, 여성의 바디라인과 허리 실루엣을 강조한 크롭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 오피스 웨어가 키 포인트다. 특히 블루, 레드, 옐로우 등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장식한 하이엔드 실크 소재를 포인트로 사용해 젊고 와일드한 클래식 룩(Young & Wild classic)’을 선보였다.

CHAEnewyork은 디자이너인 유채윤이 2017년 뉴욕에서 론칭한 하이앤드 브랜드다. 디자이너 유채윤은 파슨스(BFA Fashion Design) 졸업 후 알렉산더 왕, 마이클 코어스 등 뉴욕 럭셔리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았다.
/사진=CHAEnewyork(채뉴욕)
/사진=CHAEnewyork(채뉴욕)

2019 S/S 컬렉션을 마친 그녀는 “패션의 도시이자 나의 홈그라운드, 뉴욕에서 다시 한번 컬렉션을 선보여 매우 기쁘다. 이번 컬렉션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을 표상으로, 매일매일이 일의 연속인 우리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CHAEnewyork을 통해 지친 일상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9월 28일 파리패션위크에서 첫 데뷔 쇼를 하게 되어서 매우 영광이고 파리에서의 반응이 궁금하다며 너무 기대된다고 전했다.

CHAEnewyork(채뉴욕)은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10월부터 Wconcept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CHAEnewyork(채뉴욕)
/사진=CHAEnewyork(채뉴욕)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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