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7~8월 휴가시즌 가입자 수 전년 대비 45% 증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디지털 콘텐츠 기업 스터디맥스가 트렌디한 여행영어 콘텐츠로 스피킹맥스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스피킹맥스
회사 측에 따르면 휴가시즌인 7월과 8월의 스피킹맥스 가입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45%가 증가했고, 총 학습자 수는 51% 늘어났다. 이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해외 자유여행 트렌드와 휴가시즌이 맞물리면서 여행영어 콘텐츠에 대한 학습자들의 높은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는 설명이다.

그리고 변화하는 해외여행 트렌드를 발 빠르게 콘텐츠에 반영함으로써 학습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실적 증가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싱방홍동편과 LA 할리우드편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해외 인기 여행도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콘텐츠는 현지영어부터 각 도시의 풍성한 볼거리, 문화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최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실용영어에 대한 니즈도 함께 늘어나 스피킹맥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며,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영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327.89상승 19.8118:03 09/29
  • 코스닥 : 848.15상승 12.2418:03 09/29
  • 원달러 : 1169.50하락 4.118:03 09/29
  • 두바이유 : 42.87상승 0.4618:03 09/29
  • 금 : 41.41하락 0.5718:03 09/29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