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대만 왓슨스 입점… '블레미쉬 커버'가 주력 상품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대만 왓슨스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은 대만 왓슨스에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레미쉬 커버’와 ‘워터백 쿠션 SPF50+ PA+++’ 그리고 ‘클렌징 오일&블랙헤드’를 주력으로 입점했다.

‘블레미쉬 커버’는 대만 대표 뷰티 정보 프로그램인 <퀸>(女人我最大) 이 주관하는 어워드에서 ‘한국 필수 구매 아이템’ 부문을 수상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국소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해 넓은 부위의 트러블, 잡티까지도 깔끔하게 커버 가능하며, 크림 제형으로 쫀쫀하게 피부에 밀착해 들뜨지 않고 번들거림 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워터백 쿠션 SPF50+ PA+++’은 프레쉬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뜨거운 여름, 달궈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덥고 습한 대만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최근 대만에서 한국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스킨이 브랜드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만 최대 H&B 매장인 Watsons에 진출한 것은 K-beauty 브랜드로서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대만을 비롯해 향후 중국, 일본, 미국 등 한스킨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힘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76.86상승 23.715:32 03/31
  • 코스닥 : 847.52하락 2.9615:32 03/31
  • 원달러 : 1301.90상승 2.915:32 03/31
  • 두바이유 : 77.78하락 0.2615:32 03/31
  • 금 : 1997.70상승 13.215:32 03/31
  • [머니S포토] 금융위원장?금감원장, 5대 지주회장과 만나…
  • [머니S포토] 박보검·리사·뷔, MZ세대 핫 아이콘 한자리에…
  • [머니S포토] 국내 최대 모터쇼 '서울모빌리티쇼'…2년만에 재
  • [머니S포토] 역대 최대... 163개 기업 참여 '2023 서울모빌리티쇼'
  • [머니S포토] 금융위원장?금감원장, 5대 지주회장과 만나…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