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면세점 유통망 확대 박차… 갤러리아 면세점 추가 입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신세계 면세점과 롯데 면세점에 이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에 추가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전했다.
/사진=비브라스
/사진=비브라스

비브라스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제품인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와 ‘럭셔리 프레스티지 마스크’, ‘바이탈 화이트 마스크’, ‘바이탈 워터 마스크’까지 총 4종의 블랙티 마스크팩과 최근 선보인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의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까지 공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지난 7월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까지 입점하게 되면서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273.53상승 8.5709:15 06/18
  • 코스닥 : 1009.57상승 5.8509:15 06/18
  • 원달러 : 1131.60상승 1.209:15 06/18
  • 두바이유 : 73.08하락 1.3109:15 06/18
  • 금 : 72.35하락 0.4309:15 06/18
  • [머니S포토] 제20차 일자리위원회, 한자리에 모인 정부·노동·재계
  • [머니S포토] 더불어민주당 예방한 이준석 대표
  • [머니S포토] 정세균 대선 출마선언식
  • [머니S포토] '광주 건축물 붕괴사고 대책' 당정, 인사 나누는 송영길
  • [머니S포토] 제20차 일자리위원회, 한자리에 모인 정부·노동·재계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