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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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5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장기 보유 차량의 안전을 위한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2011년 12월 이전에 최초 등록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등 자사 차량을 장기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고 편의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대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공인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순정 부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고객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장기간 애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더욱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지완
이지완 lee88@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2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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