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해외 스타도 즐겨쓰는 ‘비비스칼 프로’ 독점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GC녹십자웰빙
/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이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서 미국기업 처치앤드와이트(CHURCH & DWIGHT)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Viviscal PRO)의 브랜드 론칭쇼를 열고 국내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컨디셔너·헤어 에센스) 등 총 4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탈모방지 식이보충제는 모발 강화 및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 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이 포함된 해양생물분말혼합물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완두콩 싹 등으로 이뤄진 복합물과 비오틴·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발 건강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인공색소 등이 포함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론칭쇼와 함께 판매가 시작된 ‘비비스칼 프로’는 배우 한지민씨가 광고 모델을 맡았으며 비비스칼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이번 론칭쇼를 시작으로 국내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몰과 유명 백화점·면세점·헤어숍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주열
허주열 sense83@mt.co.kr  | twitter facebook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160.84상승 46.2918:03 01/21
  • 코스닥 : 981.40상승 3.7418:03 01/21
  • 원달러 : 1098.20하락 2.118:03 01/21
  • 두바이유 : 56.08상승 0.1818:03 01/21
  • 금 : 56.24상승 1.0518:03 01/21
  • [머니S포토] 대국민 관심집중…헌정 최초 '공수처' 본격 출범
  • [머니S포토] 주호영 원내대표 '전라남도 목소리 듣기 위해'
  • [머니S포토] 2021 국가경제자문회의 제1차 회의
  • [머니S포토] BIG3 추진회의 입장하는 '홍남기'
  • [머니S포토] 대국민 관심집중…헌정 최초 '공수처' 본격 출범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