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교복 스타일링 배틀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2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밀레가 롱패딩 ‘스웨그 알파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밀레
/사진=밀레
밀레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롱패딩 스타일링을 겨루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시즌1에선 총 투표수 81만여 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웨그 알파 다운을 활용한 교복 스타일링 배틀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총 10개의 고등학교에서 3인 1팀으로 선발된 학생들의 스웨그 알파 다운 교복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이벤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실시간 투표로 대결을 펼친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단체전 우승팀과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품으로 밀레 스웨그 알파 다운이 증정된다.

특히 올해 단체전의 우승팀은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의 30명 전원에게 스웨그 알파 다운을 제공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투표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웨그 알파 다운(9명)과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4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대한 안내와 참여는 밀레 겟유어스웨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 twitter facebook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3085.90하락 64.0318:03 01/15
  • 코스닥 : 964.44하락 15.8518:03 01/15
  • 원달러 : 1099.40상승 1.418:03 01/15
  • 두바이유 : 56.42상승 0.3618:03 01/15
  • 금 : 55.70하락 0.7418:03 01/15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 [머니S포토] 기아차 31년만에 '기아'로 사명 공식 변경
  • [머니S포토]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 S21' 전작 대비 뭐가 달라졌을까
  • [머니S포토] 이낙연 "불평등해소TF, 이익공유제부터 논의"
  • [머니S포토] 코로나19 대응 및 백신 접종 계획 관련 간담회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